본문 바로가기

kimgaga/2. Taste & Travel

[이대역맛집] 신촌,이대역 떡볶이 맛집. 신촌 오리지날 분식 ! 이대앞 오리지날 떡볶이 집 ! 즉석떡볶이 집 !


안녕하세요 ,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이화여대 앞에 위치한 오리지날 분식 맛집 즉석떡볶이 집 소개입니다 !!


이대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이대역 방향으로 몇 골목 지나가면 나오는 집이구요 ㅎㅎ


즉석떡볶이로 유명한 곳이고 메뉴도 다양해서 밥 먹는 시간때에 가면 사람이 많아요 !! 

떡볶이 분식이다보니, 밥먹는 시간 외에도 간식겸 드시러 오는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ㅎㅎ


이대가 여대이다 보니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 많자나요? ㅋㅋ 10년 전통의 오리지날 분식 한번 찾아가 보세요 ! 

메뉴판이 한글, 중국어, 일어, 영어 이렇게 있어서 외국인 친구들도 데리고 가기 좋아요 ! 


자세한 살명은 아래 사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 




< 사 진 > 

아래 제가 직접 찍어본 사진으로 확인해보시죠 ㅎㅎ


오리지날 분식 외관 모습입니다 !! 골목길 중간쯤에 위치해 있어요 !!! 찾기 어렵진 않아요 ㅋㅋ

하도 사람들이 북적여서 ㅋㅋ


대기하는 손님이나 지나가는 손님들을 위한 메뉴판이에요 ! 

분식집 답게 이것저것 파는데, 2인세트 3인세트, 이런거나 주로 먹지 다른건 잘안먹는거 같아요 ㅋㅋ

( 사실 저런게 있다는 것도 잘 몰랏네요 ) 


아래처럼 일본어, 중국어로도 설명된 메뉴판이 잇어요 ! 


아래는 홀 사진이에요 ! 저희는 제일 안쪽에 앉아 있어서 저런 의자고, 문 근처에는 등 기댈수 있는

소파 같은 자리도 많아요 ㅋㅋㅋ 

저희가 주문한건 떡볶이 1인분에 오징어튀김(5개) + 맛탕  각 1인분씩이에요 ! 

오징어튀김이 신기하게 생겼어요 ㅋㅋ튀김부분이 엄청 큰데, 그 튀김기에서 나온듯한 더러운게 없어요 

아래처럼 줘요. 튀김은 바구니, 맛탕은 접시. 단무지 ! 


이게 그 오징어 튀김이에요. 오징어가 있는 부분에만 튀김이 있는게 아니라 꽤나 크게 튀김을 튀겨줘요

그래서 저는 먹기 어려웠는데, 여자친구는 좋아라 하더라구요 .. 자리마다 간장종지가 있는데

간장을 그릇에 덜어 드시면 되요 ! 

오징어 튀김 약간 먹고 난 사진이에요 !! 꽤나 .. 크죠 ? ㅋㅋㅋ



아래는 맛탕 사진입니다 !! 

맛탕이 싼 맛탕 같은 느낌이 아니라 고급스럽고 맛도 좋아요 ㅋㅋ

너무 퍽퍽해서 목 메이거나 그러지도 않구요 !

아래는 가장 중요한 즉석떡볶이 사진이에요 ㅋㅋ

당면 떡볶이 야채 오뎅(어묵) 이 기본으로 들어가고 매콤하라고 소스도 따로 줍니다. 


저게 끓는 동안 튀김이나 맛탕같은거 먹으면 되요 ㅋㅋ취향에 따라 김밥도 시켜드셔도 되고여 


다 끓어 가고 있는 사진입니다 !! 



저희가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비벼 먹진 못했어요 ㅜ 즉석떡볶이의 매력은 떡볶이를 다 먹고 난뒤에 

먹는 볶음밥의 매력인데 ㅜㅜㅜ 아쉬웟죠 ... 하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더 못먹을거 같앗어요 ㅜㅜ 

저 나름 살을 빼고 있기에 .. ㅎㅎㅎ


지금까지 이대역 오리지날 분식 떡볶이 사진이였습니다 ㅋㅋ 




< 지 도 > 

찾아가는 길도 당연히 알려드려야죠 !! 

아래 지도랑 로드뷰 첨부해 드릴게요 ! 

지도 잘 보고 찾아가세요 !! 






'kimgaga > 2. Taste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배역 일도씨 닭갈비! 방배역 1번출구 맛집!  (0) 2014.07.29
신천역 맛집 - 고봉민 김밥 !! ( 신천 고봉민 김밥, 돈까스 김밥 )  (2) 2014.07.20
[천호동 맛집] 강동구 천호동 손문 삼사오 삼겹살 맛집 ! 삼사오 손문! 연탄불 삼겹살, 345 손문 삼겹살집 ㅎ  (0) 2014.07.15
[영등포맛집] 영등포역 근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 교대활화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양많고 푸짐한 조개구이집! 영등포 술집 !  (0) 2014.07.07
[성내동맛집]성내동 냉면 맛집 !! 성내동 물회냉면 ! 강동구 냉면 맛집 ㅎㅎ최냉면 맛집 강동구 최냉면  (0) 2014.07.06
[신촌역맛집] 설빙 신촌역 디저트 맛집 ! 신촌역 팥빙수집 ! 신촌역 설빙 ! 이대앞 설빙 !팥빙수 맛집 ! 설빙 맛집!  (0) 2014.07.01
[신촌역맛집] 신촌역 도네누 고깃집 ! 신촌역 고깃집 맛집 ! 신촌 도네누! 신촌역 삼겹살집 ! 이대 회식 !신촌역 회식 장소 추천 !  (0) 2014.06.30
[신천역맛집] 왕십리 불곱창 신천역 맛집 ! 곱창집 ! 양념곱창 불막창 소금구이 소곱창 대창 !! 신천역 곱창집 !!  (0) 2014.06.29
[잠실역맛집] 롯데호텔 예식장 코스요리 !! 롯데호텔 결혼식 요리 ! 롯데호텔 음식 ㅎㅎ정말 맛잇어요  (0) 2014.06.29
[결혼식장] 롯데호텔 결혼식장 ! 잠실 롯데호텔 예식장, 결혼식장 사진 및 소개 !!  (0) 2014.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