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2. Taste & Travel

[성내동맛집]성내동 냉면 맛집 !! 성내동 물회냉면 ! 강동구 냉면 맛집 ㅎㅎ최냉면 맛집 강동구 최냉면

안녕하세요 ,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제가 사는 동네인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


바로 이렇게 더운 계절에 딱 맞는 냉면집인데요 ㅎㅎㅎ


가족들이 하는 냉면집이라 가게가 크지 않아서 매번 번호표 받고 먹어야할정도로 인기 많은곳이에요 ~~

TV에도 많이 소개 되었는데요 ㅎㅎ


냉면 그릇에 물회를 먼저 먹다가 나중에 가져다주는 냉면 면을 넣어 먹으면 되는데요 ㅎㅎ


물회 냉면입니다 !!!!!!!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살아있는 오징어를 직접 회쳐서 물회 냉면 주는거라서 더욱 맛잇는거 같아요 !! 


성내2동 공안과 근처에 위치한 곳이구, 5호선 천호역, 강동역 8호선 강동구청역 사이에 위치했네요 !!!

골목안에 있어서 찾아가긴 힘드실건데, 여기 사람들이 하도 북적되서 은근 찾기 쉬울수도 잇어요 !! 


앞에 간판은 아래 사진과 같아요 !! 


가게 안에 테이블이 10개도 안되서 정말 많이는 못들어가요 ㅜㅜ 좌식이구요. 신발 벗어야 하는건 약간 귀찮죠 ㅜ 



아래는 메뉴판 입니다 !!


최냉면 음식점 메뉴판입니다 !!


산오징어물회냉면 10,000원 !

산오정이 회덮밥 10,000원 ! 

매콤 냉면 7,000원 ! 


이렇게구요 ㅎㅎ 가정집 치고는 소주가 약간 비싼데, 

음식점 주 메뉴가 냉면이고 , 자리도 얼마 없어서 테이블 회전을 위해 술 가격을 조금 높여 받는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ㅋㅋ

물론 손님들끼리 하는말이라 ㅎㅎㅎ신빙성은 없어요 ~~ 


아래는 저렇게 많은 분들이 이 가게에 찾아주셨다네요 !!

물론 나이 좀 잇으신분들이라 ㅜ 제가 아는 사람은 모태범 정도 ..? 


아래 처럼 각종 야채, 상추들과 함께 물회를 줘요 !!

안에 면은 없구요 ㅎㅎㅎ

이거 전에 육수도 주는데 육수도 정말 맛잇어요 !!!


물회 사진만 봐도 먹고 싶죠 ?? 


물회 국물이랑 비비고 나서 사진인데요 ㅎㅎ정말 맛있게 생겻죠 ?? 오징어 물회에요 오징어 ㅋㅋ 


물회를 먹다보면 어느순간 인원수대로 아래처럼 면을 줘요 !!

그럼 각자 물회를 다먹고 넣어도 되고, 물회먹다가 넣어도 되고 ~~

냉면사리를 넣으면 됩니다 ㅋㅋㅋ


만약 이 면이 부족하면 사리 추가 하시면 되요!!! 




물회 냉면에 사리를 추가한 사진입니다 ㅎㅎㅎ

매콤하고 맛도 좋은게 정말 짱이에요 짱 ㅋㅋㅋ

저희동네에 이런곳이 있다는걸 정말 몰랏네요 ㅋㅋ

세상참 넓어요 ㅋㅋㅋ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천호역에서도 걸어갈수 잇는 거리긴 해요 !!


다만 주의해야 할거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 근처 공영주창장에 세워놓고 오시던지, 

주택가에 약간 실례하며 차 세워놓고 오셔서 드셔야할거에요 !!!!
테이블도 몇개 없고, 그래서

가서 번호표 받는일도 허다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으니 이근처 가실일 있으면 한번 가보세요 !!짱이에요 !!! 



'kimgaga > 2. Taste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배역 일도씨 닭갈비! 방배역 1번출구 맛집!  (0) 2014.07.29
신천역 맛집 - 고봉민 김밥 !! ( 신천 고봉민 김밥, 돈까스 김밥 )  (2) 2014.07.20
[천호동 맛집] 강동구 천호동 손문 삼사오 삼겹살 맛집 ! 삼사오 손문! 연탄불 삼겹살, 345 손문 삼겹살집 ㅎ  (0) 2014.07.15
[이대역맛집] 신촌,이대역 떡볶이 맛집. 신촌 오리지날 분식 ! 이대앞 오리지날 떡볶이 집 ! 즉석떡볶이 집 !  (0) 2014.07.13
[영등포맛집] 영등포역 근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 교대활화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양많고 푸짐한 조개구이집! 영등포 술집 !  (0) 2014.07.07
[신촌역맛집] 설빙 신촌역 디저트 맛집 ! 신촌역 팥빙수집 ! 신촌역 설빙 ! 이대앞 설빙 !팥빙수 맛집 ! 설빙 맛집!  (0) 2014.07.01
[신촌역맛집] 신촌역 도네누 고깃집 ! 신촌역 고깃집 맛집 ! 신촌 도네누! 신촌역 삼겹살집 ! 이대 회식 !신촌역 회식 장소 추천 !  (0) 2014.06.30
[신천역맛집] 왕십리 불곱창 신천역 맛집 ! 곱창집 ! 양념곱창 불막창 소금구이 소곱창 대창 !! 신천역 곱창집 !!  (0) 2014.06.29
[잠실역맛집] 롯데호텔 예식장 코스요리 !! 롯데호텔 결혼식 요리 ! 롯데호텔 음식 ㅎㅎ정말 맛잇어요  (0) 2014.06.29
[결혼식장] 롯데호텔 결혼식장 ! 잠실 롯데호텔 예식장, 결혼식장 사진 및 소개 !!  (0) 2014.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