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2. Taste & Travel

[잠실역맛집] 롯데호텔 예식장 코스요리 !! 롯데호텔 결혼식 요리 ! 롯데호텔 음식 ㅎㅎ정말 맛잇어요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ㅎㅎ

제가 이전 포스트 : http://kimgaga.tistory.com/478 에서 

롯데호텔 예식장 소개를 했엇는데요 ㅎㅎ


이번 블로그 글은 그 예식장에서 먹은 코스요리에 대한 소개 입니다 ㅎㅎ

역시 호텔이라 그런지 음식들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 

나이프, 포크, 수저들이 정말 많은데, 뭐가 뭔지 잘 몰라서 주위 분들 사용하는거 그대로 따라 썻네요 ㅎㅎ

보통 잔은 자신의 우측편에 있는거 사용하면 됩니다 !!!

아래 사진 보면서 설명 드릴게요 !!



우선 제 자리 사진입니다 !!  접시 양쪽에 수저, 나이프, 포크가 준비되어 있고,

오른편에 와인잔, 물잔이 있고 접시 이쪽으로 빵 놓는 접시, 버터 잘라먹는 나이프, 커피잔 ! 이렇게 있어요 

가운데에 큰 접시에는 무릎위에 올려놓는 거랑 .. 메뉴판이 올려져 있어요 !

코스요리 이 순서대로 나오는구나 하시면 될거에요 !



아래는 메뉴판 자세한 사진입니다 ㅎㅎㅎ

메뉴가 영어, 한글로 모두 써져 있어서 누구에게나 읽기 편할거에요 ~~


아래는 첫번 째 요리인 

"라임 향의 새우, 연어, 바닷가재, 참치, 시금치 퓌레, 향초 샐러드" 입니다 

양이 많지는 않아요 ㅎㅎ 그래도 맛은 엄청 좋아요 !!!!!!

새우도 껍질 벗길것도 없고, 시금치 소스(퓌레)가 은근 맛잇더라구요 ㅋㅋㅋ

입가심 하는 용도로 가볍게 먹고 넘어갓죠 !! 



다음으로 나온

"향긋한 야생버섯 스프" 입니다 !

빵도 같이 나왔어요 ㅎㅎ 빵은 조금씩 뜯어서 버터 발라 먹엇어요 !!! 맛잇더라구요 ~~
스프도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 후추같은거 굳이 안뿌려먹어도 되요 !!!

스프는 양이 은근 푸짐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 요리일것 같은

"망고 셔벗" 망고 샤베트 입니다 ㅎㅎ

상큼한게 정말 맛잇어요 ㅋㅋㅋㅋ 제 건너편에 있던 꼬마아이는 

2개나 먹엇어요 ㅋㅋ아이스크림 한덩이 처럼 나오는데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 짱짱 !! 



다음은 메인 메뉴인 

"최상급 소안심(호주산)과 전복구이 매콤한 인도네시아 볶음밥(국내산)과 야채볶음" 입니다 !

전복이 엄청커요 ㅋㅋ 버섯, 표고버섯도 같이 나오는데 버섯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살짝 구운거 같은 토마토랑 최상급이라는 소안심 스테이크 !!! 이것도 입에서 녹아요 ㅋㅋ

미디음으로 적당히 잘 구워진 스테이크 ㅋㅎㅎ 소스도 맛잇어요

인도네시아 볶음밥이라는데 그냥 한국산 볶음밥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메인 메뉴랑 같이 나온 음식인

"그린 샐러드" 입니다 !

일반적으로 볼수있는 샐러드들이랑 다를바 없는데,

위에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이것 또 환상적인 조합이에요 ㅋㅋ 


아래는 마지막 디저트로 나온

"녹차와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과일" 입니다 ! 

케익에 있는게 맛잇어요 !

너무 달지도 않고 입에서 깔끔하게 먹히더라구요 !! 

과일은 수박, 파인애플, 키위 이렇게 사각형 모양으로 나와요 ㅎㅎ

맛도 좋아요 !!!!!! 짱짱




위에 찍은 사진들 따라 보시면 각 요리마다 먹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 ㅎㅎ 아실수 있을거에요 !!! 

10분 이내에 먹을수 있는 음식이 맍죠 ㅎㅎ 물론 개인마다 편차가 있긴 하겟지만요 !! !

저는 뷔페가서 왔다갔다 정신사납고, 

안먹어본 음식 먹어야하고 이러는 것보다 이렇게 깔끔하게 코스요리로 먹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

물론 가격은 더하겟죠 ?? ㅜㅜ 


사진은 안찍었는데, 물잔옆에 와인잔에 와인도 주시는데 ~

더 달라하면 더 주시기도 하구 ~ 어느정도 시간 지났을때 다같이 건배 ! 하는게 있는데 

그 전에도 돌면서 빈잔 좀 채워주세요 ㅋㅋ

와인 맛은 솔직히 잘 몰라서 뭐라 못쓰겟네요 ㅎㅎ

그냥 레드와인 나왔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mgaga > 2. Taste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등포맛집] 영등포역 근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 교대활화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양많고 푸짐한 조개구이집! 영등포 술집 !  (0) 2014.07.07
[성내동맛집]성내동 냉면 맛집 !! 성내동 물회냉면 ! 강동구 냉면 맛집 ㅎㅎ최냉면 맛집 강동구 최냉면  (0) 2014.07.06
[신촌역맛집] 설빙 신촌역 디저트 맛집 ! 신촌역 팥빙수집 ! 신촌역 설빙 ! 이대앞 설빙 !팥빙수 맛집 ! 설빙 맛집!  (0) 2014.07.01
[신촌역맛집] 신촌역 도네누 고깃집 ! 신촌역 고깃집 맛집 ! 신촌 도네누! 신촌역 삼겹살집 ! 이대 회식 !신촌역 회식 장소 추천 !  (0) 2014.06.30
[신천역맛집] 왕십리 불곱창 신천역 맛집 ! 곱창집 ! 양념곱창 불막창 소금구이 소곱창 대창 !! 신천역 곱창집 !!  (0) 2014.06.29
[결혼식장] 롯데호텔 결혼식장 ! 잠실 롯데호텔 예식장, 결혼식장 사진 및 소개 !!  (0) 2014.06.29
[양재역맛집] 나노갈매기, 양재역 회식장소 추천 ! 양재역 나노갈매기 ! 양재역 고깃집/회식집/양재역 술집  (0) 2014.06.27
[이수역맛집] 이수역 돈까스&칡냉면 ( 매콤한 돈까스, 물냉, 비냉! ) 짱가네 돈까스집 !  (4) 2014.06.22
[맛있는라면] 생생우동 ! 농심 생생우동 후기 ㅎㅎ  (0) 2014.06.22
[가평역맛집] 가평역 닭갈비집 ! 가평역삼거리 앞 ! 사랑채 닭갈비 !  (0) 2014.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