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2. Taste & Travel

[결혼식장] 롯데호텔 결혼식장 ! 잠실 롯데호텔 예식장, 결혼식장 사진 및 소개 !!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제가 지난 주말 찾아갔던 예식장 사진입니다 ㅎㅎ


바로 잠실 롯데백화점 옆에 위치한 롯데호텔에 있는 예식장인데요 ㅎㅎ

호텔이니 당연히 가격은 비싸죠 !! 그런데 비싼값을 정말 하는것 같습니다. 

시설부터 요리들의 퀄리티까지 장난아니에요 !!

일반 예식장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 돈 좀 있으시다, 아니면 좀 품위있는 결혼식 하고싶다 하시면 여기도 괜찮겟네요 ㅎㅎ


예식장에서 먹은 음식들이 궁금하시다면 

http://kimgaga.tistory.com/479

위 링크로 가서 음식사진 구경하셔도 되요 !! 


- 롯데호텔 예식장 정보 - 

롯데호텔 예식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lottehotel.com/global/ko/banquet/intro.asp

위에 링크로 가셔서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저는 그냥 아는 누나 결혼식장에서 찍은 사진만 올려드리는거라

금액이나 정확히 어떤 서비스를 하고 그러는것 까지는 잘 모르겟어요 ㅎㅎ


- 사진 -


롯데호텔 예식장이 마음에 들었던 점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아래 사진은, 롯데 호텔 가운데에 현수막이 크게 걸려요 !

저는 당연히 예식장 홍보 광고일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현재 식을 올릴 예정인 예비 신랑, 신부들의 웨딩사진이에요 !!!!

호텔에 있는 모든 분들이 사진을 보고 축하해 주겟죠???



아래는 예식장 안에 테이블 사진입니다 !!

여기는 식을 올리는 동안은 음식은 못먹고, 코스요리 처럼 

순서대로 음식들이 나와요 !

그럼 그 순서에 맞게 포크, 나이프, 수저 등을 사용해서 음식을 먹으면 됩니다 !!

자신의 앞에 있는 수저들과 나이프,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물컵과 와인잔을 사용하시면 되요 ㅋㅋ

한 테이블에는 10명씩 앉을 수 있더라구요 ! 참고하세요 ! 



아래는 코스요리 나오는 메뉴입니다 !

영어, 한글로 모두 잘 설명되있어요 !! 

저 순서대로 음식들이 나와요 ㅎㅎㅎ

음식은 정말 맛있습니다 ! 

물론 양은 적게 나와요 ㅜ 그래도 저 코스요리 모두 먹으면 ㅋㅋㅋ배불러요 !



테이블 위에 있는 초랑 꽃들 사진이에요 !

나름 테이블에 데코레이션도 생각한것같네요 ㅎㅎ

저 초들 때문에 뭔가 더 분위기 있어 보여요 !! 


예식장을 반으로 갈라 중간쯤에 문이 있는데, 그 문으로 부터 쭉 들어오면

신랑, 신부가 행진하는 그런 단상? 이 있어요 !!

식장 앞쪽에 자리 잡으신 분들은 가족분들이 많고, 친한 친구들도 있어요 ㅋㅋㅋ

그래도 앞 뒤에 앉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 대형 스크린이 준비되어 있어요. 

앞쪽 말고 뒤쪽에도 있어요 ! 


바로 아래 사진처럼요 !!!

물론 실제로 보는게 더 좋겟지만 ㅜ 

뒤쪽에 자리 잡은 사람들은 앞쪽까지가서 구경하는것도 좀 웃기니까 ㅋㅋ

전 그냥 뒤에 있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봤네요 !!

천장 보니깐 빔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네요 ㅎㅎ 




잠실역 3번 출구에 위치한 롯데호텔 예식장 사진입니다 ㅎㅎ

롯데호텔 3층에 가면 예식장이 있고, 2층에 신부대기실에서 사진찍고 올라갔엇네요 ㅎㅎ

평소보다 100배는 예뻐 보이는 신부랑 사진 찍으니 ㅋㅋㅋ 

아 이누나도 이제 시집가는구나 ㅜㅜ 싶더라구요 ㅋㅋㅋ

좋은 곳에서 예식 올려서 앞으로 더 행복하게 살기를 ㅎㅎ빌어야죠 !!!


장소랑 위치는 아래 첨부해 둘게요 !

예식장 참가 손님은 3시간 주차 무료 이용권을 주고여, 

지하철은 잠실역 3번출구로 나와서 석촌호수 방면으로 조금만 걸으면 입구 보여요 ㅎㅎ

물론 롯데백화점 1층이랑도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 



'kimgaga > 2. Taste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내동맛집]성내동 냉면 맛집 !! 성내동 물회냉면 ! 강동구 냉면 맛집 ㅎㅎ최냉면 맛집 강동구 최냉면  (0) 2014.07.06
[신촌역맛집] 설빙 신촌역 디저트 맛집 ! 신촌역 팥빙수집 ! 신촌역 설빙 ! 이대앞 설빙 !팥빙수 맛집 ! 설빙 맛집!  (0) 2014.07.01
[신촌역맛집] 신촌역 도네누 고깃집 ! 신촌역 고깃집 맛집 ! 신촌 도네누! 신촌역 삼겹살집 ! 이대 회식 !신촌역 회식 장소 추천 !  (0) 2014.06.30
[신천역맛집] 왕십리 불곱창 신천역 맛집 ! 곱창집 ! 양념곱창 불막창 소금구이 소곱창 대창 !! 신천역 곱창집 !!  (0) 2014.06.29
[잠실역맛집] 롯데호텔 예식장 코스요리 !! 롯데호텔 결혼식 요리 ! 롯데호텔 음식 ㅎㅎ정말 맛잇어요  (0) 2014.06.29
[양재역맛집] 나노갈매기, 양재역 회식장소 추천 ! 양재역 나노갈매기 ! 양재역 고깃집/회식집/양재역 술집  (0) 2014.06.27
[이수역맛집] 이수역 돈까스&칡냉면 ( 매콤한 돈까스, 물냉, 비냉! ) 짱가네 돈까스집 !  (4) 2014.06.22
[맛있는라면] 생생우동 ! 농심 생생우동 후기 ㅎㅎ  (0) 2014.06.22
[가평역맛집] 가평역 닭갈비집 ! 가평역삼거리 앞 ! 사랑채 닭갈비 !  (0) 2014.06.22
[흑석동맛집] 성민양꼬치( 중앙대 앞 맛집 양꼬치집, 중국요리 전문 ! ) 흑석역 맛집 !  (2) 2014.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