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2. Taste & Travel

[신촌역맛집] 설빙 신촌역 디저트 맛집 ! 신촌역 팥빙수집 ! 신촌역 설빙 ! 이대앞 설빙 !팥빙수 맛집 ! 설빙 맛집!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 !


이번 블로그 글은 신촌역에 위치한 "설빙" 팥빙수 집입니다 ㅎㅎ

팥빙수 체인점으로 유명한곳 답게 사람도 정말 많았고 !! 

앉을 자리도 정말 없었습니다 ㅜㅜ 


여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건 음식의 맛보다는 

주문할때 알바생들끼리 힘들어하는 모습을 봤는데, 

서로 "힘들지?" 하면서 물한잔씩 건네고, 돌아가면서 카운터 보더라구요 !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말을 많이 하는 주문대에는 로테이션 돌면서 하더라구요 ㅋㅋ

물 마셔가면서 일하고 !!! 

서로 힘들어 하는 모습 손님들한테 보이지 않으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



메뉴는 꽤 다양합니다. 팥빙수 종류도 꽤 있고, 토스트나 커피류도 있어요 ㅎㅎ

토스트 + 팥빙수 + 커피 세트에 만 5천원? 이랫던거 같네요 ㅎㅎㅎ

여러명 가거나 배고프면 세트로 시켜먹어도 괜찮을듯 해요 !! 


빙수 가격은 9천원정도? 엿던거 같아요. 팥빙수 자체가 2인분으로 나오는거라서요 ㅎㅎ 



저희는 망고치즈빙수를 먹었어요 !!!

위에 아이스크림 한덩이랑 아몬드, 망고 많이, 치즈도 종종 있구요 !!

전 이 치즈가 맛잇더라구요 ㅋㅋㅋㅋ

연유도 따로 주는데 팥빙수에 부어서 먹으면 되요 !! ㅋㅋㅋㅋ적당히 적당히 !! 



옆에 종이컵은 그냥 제가 물 마시려고 떠온거에요 ㅋㅋ

망고 정말 많죠?? 근데 망고랑 치즈랑 빙수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잇어요 !!

빙수는 얼음 간게 아니라 .. 뭔가 더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 사르르 녹아요



아래는 다 먹어갈 때 쯤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더럽죠 ... 

그래도 얼음 간게 아닌거 같다는거 보여드리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까지 다 마신거같네요 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ㅋㅋ




요새 날씨도 더운데, 시원하고 맛도 좋은 팥빙수 먹으러들 많이 가시잖아요? ㅋㅋㅋ

신촌역에서 놀다가 설빙가서 팥빙수 시원하게 먹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ㅋㅋㅋ


팁드리자면 주문하기전에 일단 자리를 잡으세요 !!!

자리가 정말 없어요 ㅜㅜㅜㅜㅜㅜㅜ


위치 알려드릴게요 ㅎㅎ

유플렉스 앞 거리에서 설빙 딱 보이실거에요 !!! 




'kimgaga > 2. Taste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천역 맛집 - 고봉민 김밥 !! ( 신천 고봉민 김밥, 돈까스 김밥 )  (2) 2014.07.20
[천호동 맛집] 강동구 천호동 손문 삼사오 삼겹살 맛집 ! 삼사오 손문! 연탄불 삼겹살, 345 손문 삼겹살집 ㅎ  (0) 2014.07.15
[이대역맛집] 신촌,이대역 떡볶이 맛집. 신촌 오리지날 분식 ! 이대앞 오리지날 떡볶이 집 ! 즉석떡볶이 집 !  (0) 2014.07.13
[영등포맛집] 영등포역 근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 교대활화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양많고 푸짐한 조개구이집! 영등포 술집 !  (0) 2014.07.07
[성내동맛집]성내동 냉면 맛집 !! 성내동 물회냉면 ! 강동구 냉면 맛집 ㅎㅎ최냉면 맛집 강동구 최냉면  (0) 2014.07.06
[신촌역맛집] 신촌역 도네누 고깃집 ! 신촌역 고깃집 맛집 ! 신촌 도네누! 신촌역 삼겹살집 ! 이대 회식 !신촌역 회식 장소 추천 !  (0) 2014.06.30
[신천역맛집] 왕십리 불곱창 신천역 맛집 ! 곱창집 ! 양념곱창 불막창 소금구이 소곱창 대창 !! 신천역 곱창집 !!  (0) 2014.06.29
[잠실역맛집] 롯데호텔 예식장 코스요리 !! 롯데호텔 결혼식 요리 ! 롯데호텔 음식 ㅎㅎ정말 맛잇어요  (0) 2014.06.29
[결혼식장] 롯데호텔 결혼식장 ! 잠실 롯데호텔 예식장, 결혼식장 사진 및 소개 !!  (0) 2014.06.29
[양재역맛집] 나노갈매기, 양재역 회식장소 추천 ! 양재역 나노갈매기 ! 양재역 고깃집/회식집/양재역 술집  (0) 2014.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