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2. Taste & Travel

[이수역맛집] 이수역 돈까스&칡냉면 ( 매콤한 돈까스, 물냉, 비냉! ) 짱가네 돈까스집 !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이수역에 위치한 돈까스 & 냉면을 전문으로 하는 짱가네 돈까스 집입니다. 

포크포크 이수점이라고 써있기도 해요 ! 


매콤한 돈까스, 매운 돈까스  등등을 판매하구요 

비빔냉면 물냉면 같이 팔아요 ㅎㅎ

저는 항상 매콤돈까스에 물냉면 같이 시켜서 먹습니다 !!!


피클, 단무지가 밑반찬으루 나오구요 ㅎㅎㅎ

돈까스 나오기전에 기본적으로 스프가 나와요 !! 이거 짱짱 ㅋㅋ

속달래는 의미도 있고, 음식기다리면서 약간 배고픈데 살짝 입맛다시기두 해요 ㅋㅋ


물냉면도 칡냉면이라서 더 맛있어요 !!
국물까지 후루룹!!! 


밥은 더 달라고 하면 더 줘요 ㅎㅎ

그리고 저는 돈까스에 소스 부어 먹는거 안좋아하는데,

주문 할때 말씀하시면 소스 따로 줍니다 !!
따끈따끈한 소스만 따로 줘요 ㅎㅎ이것도 매콤 돈까스를 그리 맵지 않게 

맛있게 먹을수 있는 좋은 방법이에요 ㅋㅋ

물론 제가 먼저 말안해도, 물어보시기도 합니다. "소스 부어드려요? 따로 드려요 ? " 


음식은 부부분들이 하시는것 같고, 알바는 딸? 알바생? 이 하는거 같은데 

서비스도 나름 괜찮구 좋아요 ㅋㅋ

가게가 그리 큰건 아닌데, 소수로 가서 먹기 좋구요. 


돈까스가 꽤 커서, 돈까스 1개 냉면 1개 이렇게 시키면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습니다 ! 

돈까스 외에도 샐러드, 옥수수콘, 등도 같이 주고요 !

소스에 건더기 같은게 있는데, 이게 이상한건 아니고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더 좋은점은 여기 Take Out 도 되요 !!!! 물론 500원 추가입니다. ㅜㅜ




돈까스 먹을때 밥 좀 많이 먹는 편인데 ㅎㅎ 밥 리필이 가능하데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 



돈까스 튀겨서 나왔을때 사진 보면

싸구려 튀김도 아니구요, 은근 풍부해요. 돈까스 자체도 크고, 안에 육질도 좋구요 ㅋ ㅋ

싸구려 쓰는건 아니란 증거겟죠 !! 




포크, 칼, 가위 따로 주시는데, 가위로 냉면 자르고, 포크랑 칼로 돈까스 미리 다 잘라놓고 먹어요 ㅋㅋ

매번 하나씩 자르기 귀찮차나요?? 

여자친구랑 같이 먹기전에 다 자르고 먹으면 좋아요 ㅋㅋㅋ

계속 먹기만 하면되잖아요? ㅋㅋ

매콤한정도에 따라서 소스에 직접 찍어먹으면 되니까 더욱 좋구요 !! ㅋㅋㅋ



시원한 물냉면에 배도 같이 올려주세요 !!

진짜 먹음직스럽죠???????????




아래는 지도 입니다 ㅎㅎ

이수역에서 남성역쪽으로 쪼금 오다 보면 미샤 옆 골목으로 (ABC마트 골목)  들어가서 첫번째 골목인가요? 

어떤 편의점 있어요. 그 오른쪽으로 가시면되요 ㅋㅋㅋ 건너편에 곱창집도 있고 족발집도 있구요. 

찾기 어렵진않으실거에요 ㅋㅋ 그래도 지도 올려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