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2. Taste & Travel

[맛있는라면] 생생우동 ! 농심 생생우동 후기 ㅎㅎ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농심에서 나온 생생우동 시식 후기 입니다 ㅎㅎ


진라면 삼영라면 꼬꼬면 신라면 등등 라면의 종류는 많고도 많지만

가끔은 뜨끈한 국물에 통통한 우동면발도 먹고 싶잖아요? ㅋㅋ

우동집가서 먹기엔 돈도 비싸고 시간도 아깝고 ..

그럴때 딱 좋을거 같네요 ㅎㅎ

생생우동입니다 !


아래 그림처럼 생긴 생생우동 봉투를 찢으면

플라스틱 통에 면이 들어 잇는 봉지, 액상스프, 후레이크 들어 있어요 ! 

이걸로 제가 만들어 먹는 방법은

물 끓이면 면 넣고 ( 전 이때 물조절 해요, 너무 많으면 물좀 빼요 !! )

액상스프 넣고 끓이다가 다 익어갈쯔음 후레이크 넣어서 먹으면되요 !


만드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ㅋㅋ

실제 우동집에서 사먹는 우동하고 물론 비교는 어렵지만 ㅎㅎ(msg니까요 ) 

그래도 간단히 해먹을수 있고, 집에서 해먹을수 있다는점에서 높이 평가합니다 ! 

생생우동 !! 캬 !! 아래 봉지 그대로 국물이 끝내줘요 ㅋㅋㅋ


라면면발 말고 우동면발 좋아하시는 분들 종종있잖아요? ( 저요저) 

그래서인지 오랫만에 끓여먹은 생생우동 ㅎㅎ 정말 맛잇더라구요


야식으로도 최고겟죠? ㅋㅋㅋㅋ물론 살은 쪄요 ..



아래는 1인분 끓였을 때에요. 





아래는 생생우동 두개 끓였을때의 사진입니다 ㅎㅎ

꽤나 많아보이죠? ㅋㅋㅋ징그러울 정도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