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2. Taste & Travel

[신천역맛집] 왕십리 불곱창 신천역 맛집 ! 곱창집 ! 양념곱창 불막창 소금구이 소곱창 대창 !! 신천역 곱창집 !!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신천역에 위치한 " 왕십리 불곱창 " 이라는 맛집 소개 입니다 ㅎㅎ


여자친구가 곱창을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 

물론 곱창은 소주 안주라서 .. 또 흰색깔 나오는거 맛 없다고 안먹는 여자친구를 위해서

야채 양념 곱창을 시켜 먹었어요 !

곱창 싫어하는 여자들 치고 야채 양념 곱창도 안먹는 여자는 별로 없을걸요 ㅎㅎ


- 이벤트 -

오후 7시 이전에 오는 분들은 

테이블에 계란찜과 파전을 서비스로 주고

소막창, 대창은 12000원에 싸게 드리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


아래 사진 보면서 설명해드릴게요 ㅎㅎ


아래는 음식점 앞에 사진이에요 ㅎㅎ

겉에만 보면 안에 음식점이 약간 허름해 보일수 있는데 나름 괜찮아요 ㅋㅋ

곱창 먹으러가는게 술집 가는건데 ㅎㅎ 옛날 술집 느낌도 나요 !! 



아래는 메뉴판 사진 입니다 !

불막창 곱창, 삼겹살 야채 순대 볶음 등등 ~~ 

돼지랑 소 부위별로 나눠서 있고 

여러명이 가면 모듬 세트로 먹어도 되겟네요 ㅎㅎ 


메뉴판 옆면 사진이에요 ! 볶음밥, 공기밥, 냉면 국수 등이랑

곱창전골, 닭 매운탕 , 동태탕등 딱봐도 소주안주들도 많이 있네요 ㅎㅎㅎ



아래는 주류 가격표 에요 ㅎㅎ

역시 소주 값이 거의 다 4천원이죠 ㅜ 



아래는 기본 세팅되는 음식들이에요 !

깻잎, 상추, 김치, 된장, 마늘, 샐러드, 양파, 미역국 !

곱창이 은근 맵잖아요? 그래서 미역국이 딱 중화시켜줘서 좋아요 ㅋㅋㅋ 



저희는 야채 곱창 볶음 2인분을 시켜서 먹엇어요 !

야채 곱창 1인분, 야채 순대 볶음 1인분 시켜서 먹어도 맛잇엇을거 같아요 ㅜ

사실 여자친구가 곱창만 먹다가 너무 씹어야해서 턱 빠지는거 같앗다는 ..말을 ㅋㅋㅋㅋ 

아래사진만 보면 진짜 맛잇어 보이죠 ???

정말 맛있습니다 !

거의 조리 해서 나오고 테이블 앞에서 안식게 데워먹는 용도로 약하게 가스 켜서 먹어요 ㅎㅎ

당면이랑 야채도 많고 !! 좋아요 좋아요 ㅋㅋ

호일도 잘 안뜯어지고 더 좋더라구요 ㅎㅎ 


캬.. 정말 맛잇게 보이죠 ㅜㅜ 또 먹고싶네요 ㅜㅜ

옆에 서비스로 받은 계란찜이 살짝 보이네요 ㅎㅎㅎ



야채 곱창에 빼 놓을수 없는 !! 볶음밥 !!

저 많은 양이 1인분이라는거 !!

인심이 정말 후하신거 같아요 ㅋㅋㅋ

음식점에 저희랑 다른 한테이블 밖에 없긴 했는데 

엄청 많이 주셧어요 ㅋㅋㅋ

결국 다 못먹엇어요 ㅜㅜ


진짜 맛있어 보이죠 ㅋㅋㅋ

양도 많고 !!! 짱입니다 짱 짱 ㅋㅋㅋ

먹다남은 곱창이랑 볶음밥이랑 같이 볶아주셔요 ㅎㅎ



크아.. 정말 최고 였어요 ㅋㅋ많이 먹고 !!!

물론 곱창에는 소주지만 ㅜ 여자친구가 있는 관계로 술은 매화수로 ㅜㅜ 끝냇죠 ㅜㅜ

그래도 볶음밥도 먹고 하려면 너무 술로 계속 달리지 않아도 괜찮을거 같아요 ㅋㅋ

물론 그냥 곱창, 막창 시켜서 드시면 괜찮겟죠 ㅎㅎ

저흰 밥먹으러 갔던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합운동장에서 야구, 농구, 축구 보고 가까운 신천으로 와서 여기 곱창 먹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ㅋㅋ

위치는 아래 올려드릴게요 !!

 



'kimgaga > 2. Taste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대역맛집] 신촌,이대역 떡볶이 맛집. 신촌 오리지날 분식 ! 이대앞 오리지날 떡볶이 집 ! 즉석떡볶이 집 !  (0) 2014.07.13
[영등포맛집] 영등포역 근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 교대활화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양많고 푸짐한 조개구이집! 영등포 술집 !  (0) 2014.07.07
[성내동맛집]성내동 냉면 맛집 !! 성내동 물회냉면 ! 강동구 냉면 맛집 ㅎㅎ최냉면 맛집 강동구 최냉면  (0) 2014.07.06
[신촌역맛집] 설빙 신촌역 디저트 맛집 ! 신촌역 팥빙수집 ! 신촌역 설빙 ! 이대앞 설빙 !팥빙수 맛집 ! 설빙 맛집!  (0) 2014.07.01
[신촌역맛집] 신촌역 도네누 고깃집 ! 신촌역 고깃집 맛집 ! 신촌 도네누! 신촌역 삼겹살집 ! 이대 회식 !신촌역 회식 장소 추천 !  (0) 2014.06.30
[잠실역맛집] 롯데호텔 예식장 코스요리 !! 롯데호텔 결혼식 요리 ! 롯데호텔 음식 ㅎㅎ정말 맛잇어요  (0) 2014.06.29
[결혼식장] 롯데호텔 결혼식장 ! 잠실 롯데호텔 예식장, 결혼식장 사진 및 소개 !!  (0) 2014.06.29
[양재역맛집] 나노갈매기, 양재역 회식장소 추천 ! 양재역 나노갈매기 ! 양재역 고깃집/회식집/양재역 술집  (0) 2014.06.27
[이수역맛집] 이수역 돈까스&칡냉면 ( 매콤한 돈까스, 물냉, 비냉! ) 짱가네 돈까스집 !  (4) 2014.06.22
[맛있는라면] 생생우동 ! 농심 생생우동 후기 ㅎㅎ  (0) 2014.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