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2. Taste & Travel

[가평역맛집] 가평역 닭갈비집 ! 가평역삼거리 앞 ! 사랑채 닭갈비 !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가평역(경춘선) 앞에 위치한 닭갈비집 소개입니다 ㅎㅎ



가평이 춘천 옆이고, MT들 많이 가시는데, 요새는 ITX타고 가평역 가서 당일치기로 놀다오기도 좋더라구요

레일바이크도 타고 ~ 청평유원지 같은데 가서 수상레포츠도 즐기구요 ~~ 


뼈없는 닭갈비 10000원, 막국수 6000원 볶음밥 3000원, 소주, 맥주 4천원 정도씩인 

그리 싼편은 아닌 닭갈비 집입니다. 

그래도 양은 푸짐하게 줍니다 !!!


놀러간거라서 먹다보면 계속 들어가는 것도 웃기구요 ㅋㅋㅋㅋ

기본 뼈없는 닭갈비 시키면, 닭갈비랑 각종 채소, 야채, 깻잎이랑 떡, 고구마도 넣어줘요 ! 

기본 반찬으로 마늘도 주는데, 그것도 같이 구워 먹었어요 ㅋㅋ


닭갈비는 뭐니뭐니해도 다 먹고 났을때 볶음밥 ㅋㅋ

근데 여긴 볶음밥에 콩나물이 들어가서 .. 전 그렇게 맛있단 느낌은 못받았네요. 


그래도 50명정도는 수용할만한 크기에, 가게 앞쪽에 자전거 거치대도 있어요. 

자전거타고 남양주 놀러가시는분들 자전거도 편하게 세워두시고 즐기실수 있겟네요 !! 


위치는 가평역에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가평삼거리나오는데, 거기서 왼쪽편에 보면 보여요 !! 

그 삼거리 근처에 닭갈비집이 많기는해요 ㅎㅎ


자세한 위치는 아래 첨부해 두었습니다 ~ 







밑반찬 주실때 동치미를 흘리셔서 바지가 온통 젖었는데, 딱히 .. 미안하다거나 휴지를 가져다주신다거나 그런것도 없고

그냥 휴지 옆에 있어요 .. 하고 가셔서 

좀 기분이 언짢긴 했엇네요 . 





큰지도보기

가평사랑채 닭갈비 / -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426-1번지
전화
031-582-7808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