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2. Taste & Travel

[신촌역맛집] 신촌역 도네누 고깃집 ! 신촌역 고깃집 맛집 ! 신촌 도네누! 신촌역 삼겹살집 ! 이대 회식 !신촌역 회식 장소 추천 !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 


이번 블로그글은 신촌역에 위치한 "도네누" 고깃집 사진입니다 ㅎㅎ


신촌 유플렉스 옆쪽으로 쭉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 고깃집입니다 ㅎㅎ


번화가에 위치한 사람들 많은 곳 말고 


서비스도 좋고 고기 맛도 좋고 ~ 샐러드바도 이용할 수 있는 도네누 한번 가보세요 !! 


삼겹살 종류도 여러개고 ( 벗집, 매운, 통삼겹, ... ) 

갈비, 우삼겹, 주물럭 등등 고기류 많아요 ㅋㅋ

고깃집이라면 응당 있는 밥 , 냉면, 국수 메뉴랑 

술 음료 메뉴 모두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아래는 메뉴판 사진입니다 !


확대해서 보면 고기 종류도 많죠 ? 

"양념갈비" , " 우삼겹", "양념주물럭" , "갈매기살" , "등심가브리살" "갈비살 " "돼지껍데기 " 

등등이 있어요 !!

삼겹살 종류도

"우리볏집삼겹살" "볏집통삼겹살" "솔잎숙성 통삼겹살" "매운삼겹살" "등삼겹살" 

이 정도 있구요 ㅋㅋ가격대도 비싸지도 않아요 !

가격대가 적당한데맛은 좋아요 !!! 

소세지, 떡갈비, 냉면, 국수, 식사류 찌개류도 여러개 잇구요 ㅋㅋㅋ

젊은 사람들, 나이드신 분들 모두 가기 좋을거 같아요 !!! 


기본 반찬으로는 아래 사진처럼 주는데,

모두 샐러드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

파절임, 냉국, 양파, 상추, 된장, 마늘, 부추, 김치 등등 !!!

종류도 많고 원하면 더 먹을수 있다는게 좋져 !! 


고기랑 마늘이랑 같이 구워먹었어요 ㅋㅋ

친구랑 둘이 간거라서 고기 2인분을 모두 올리진 않았구요 !! 

조금씩 천천히 구워먹는거죠 ㅎㅎㅎ 


고기 다 구워져 갈때쯤 사진입니다 ㅎㅎㅎ

노릇노릇 잘 익엇죠? ㅋㅋ맛도 좋아요 !! 



친구랑 둘이 가서 고기 3인분, 소주 2병 이렇게 먹고 왔네요 !!!

친구가 여기 단골이여서 서비스로 계란찜, 된장찌개 같은거 서비스도 받았구요 ㅎㅎ

사장님이 잘생겼다는데 !!! 낮에가서 얼굴은 못봣네요 ㅜㅜ 



남자 화장실은 1층, 여자화장실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 

헷갈리시면 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약도 지도는 아래 올려드릴게요 !!

찾아가기 어렵진않아요 ㅋㅋ





'kimgaga > 2. Taste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호동 맛집] 강동구 천호동 손문 삼사오 삼겹살 맛집 ! 삼사오 손문! 연탄불 삼겹살, 345 손문 삼겹살집 ㅎ  (0) 2014.07.15
[이대역맛집] 신촌,이대역 떡볶이 맛집. 신촌 오리지날 분식 ! 이대앞 오리지날 떡볶이 집 ! 즉석떡볶이 집 !  (0) 2014.07.13
[영등포맛집] 영등포역 근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 교대활화산 조개구이 무한리필 양많고 푸짐한 조개구이집! 영등포 술집 !  (0) 2014.07.07
[성내동맛집]성내동 냉면 맛집 !! 성내동 물회냉면 ! 강동구 냉면 맛집 ㅎㅎ최냉면 맛집 강동구 최냉면  (0) 2014.07.06
[신촌역맛집] 설빙 신촌역 디저트 맛집 ! 신촌역 팥빙수집 ! 신촌역 설빙 ! 이대앞 설빙 !팥빙수 맛집 ! 설빙 맛집!  (0) 2014.07.01
[신천역맛집] 왕십리 불곱창 신천역 맛집 ! 곱창집 ! 양념곱창 불막창 소금구이 소곱창 대창 !! 신천역 곱창집 !!  (0) 2014.06.29
[잠실역맛집] 롯데호텔 예식장 코스요리 !! 롯데호텔 결혼식 요리 ! 롯데호텔 음식 ㅎㅎ정말 맛잇어요  (0) 2014.06.29
[결혼식장] 롯데호텔 결혼식장 ! 잠실 롯데호텔 예식장, 결혼식장 사진 및 소개 !!  (0) 2014.06.29
[양재역맛집] 나노갈매기, 양재역 회식장소 추천 ! 양재역 나노갈매기 ! 양재역 고깃집/회식집/양재역 술집  (0) 2014.06.27
[이수역맛집] 이수역 돈까스&칡냉면 ( 매콤한 돈까스, 물냉, 비냉! ) 짱가네 돈까스집 !  (4) 2014.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