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1. kimgaga_daily

[핸드폰] 갤럭시 노트2 배터리 새로 구입 !! sch-E250 ( 노트2) 배터리 새로 구입 ~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제가 휴대폰 갤럭시 노트2 쓴지 1년 6개월이 지나가고 있는데, 2년약정인지라 ㅜ 6개월정도 더 써야해요. 

물론 휴대폰 삿을때 초창기에도 배터리가 하루를 못가긴 했는데, 요즘은 15시간? 정도도 못가는 느낌이 팍팍 드는거에요. 

회사에서 계속 휴대폰 충전을 꽂아놔서인건지, 제가 잘못써서인건지는 잘모르겟지만요ㅜㅜ

2달후면 독일가서 이 핸드폰 써야 하는데 배터리가 조루라서 불편하면 외국에서 엄청 곤란할거 같아요 ㅜ 

저는 카메라 같은것도 없어서 거의다 핸드폰으로 찍을 생각인데, 배터리 하나정도는 구입해야 겟더라구요. 


그래서 신천역에서 놀다가 삼성 디지털 기기들 파는곳 있길래 가서 그냥  하나 구입햇어요 !

물론 인터넷에서 사면 더 싸겟지만( 확실친 않지만, 대리점보단 인터넷이 훨씬 싸긴하죠 ) 그냥 샀네요 !! 2만 3천원에 !!

아래처럼 케이스랑 그 안에 조그마한 케이스가 있는데, 외부 케이스는 약간 .. 낭비같기도 하구요.. 

그냥 내부 케이스에 스티커 같은거 붙이면 될것을 .. .다 돈지랄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들 낭비벽이 어찌나 심한지 ㅋㅋㅋ


아직 새로산 배터리 껴서 실사용 하고 있진 않지만 ( 산지 2시간정도 됫나요 ..? 그래서 아직 안썻어요 ) 

확실히 예전 배터리보다는 오래 쓸 거라는 생각은 팍팍드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으로 카톡, 전화, 페북 정도 밖에 안하고 페북도 거의 안해서 배터리 오래가는게 짱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디자인이나 크기도 중요하지만, 그런것들 제외하고 배터리 오래가는게 짱인데 ㅜㅜ 

요새 나오는 스마트폰들중 배터리 갑은 별로 없는것 같아요. 다들 24시간정도만 넘기면 그려러니 하면서 쓰시는듯 ... ??? 


핸드폰 안쓸때는 최대한 전력소모를 줄이는 .. 그런 좋은 스마트폰이 좀 나왔으면 좋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