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1. kimgaga_daily

[똑딱이카메라] 삼성 WB250f 개봉기 !! WB250f 박스 개봉 !! 와이파이 카메라 ! 디카! 저렴한 똑딱이 카메라 ! WB250f 사용설명서 !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


이번 블로그글은 저렴한 똑딱이 카메라 추천해드릴게요 !


제가 최근에 산 WB250f 똑딱이 카메라 개봉기에요 !!


산지는 1~2주 정도 된거 같네요 ㅎㅎ 사고 나름 많이 찍으러 다녀서 현재 100장 이상 촬영해봣네요 !

카메라에 대해 잘 모르고 카메라 처음 사본거라서 아직도 얼떨떨 .. 하지만 ㅋㅋ

카메라 가방 사용기는 http://kimgaga.pe.kr/477 여기서 올린적은 있어요 ㅎㅎ

카메라 개봉기를 안올린거 같아서 올려드릴게요 ~~


아래 사진으로 보시면 되요 !!


카메라 들어 있던 상자입니다 ! 박스에 카메라 색은 화이트지만 저는 블랙 !! 



뒤쪽에는 광학 18배 확대 가능하다는 거랑, Wifi 전송 가능, 화면 터치, 버튼키 작동 등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
아 저는 한국판 산게 아니라 영어일거에요 .. 아마 

해외판 사서 쓰는건데 전혀 문제는 없어요 ㅎㅎ

물론 해외판이라서 어댑터가 110V인데, 돼지코도 같이 샀고, usb나 카메라 끈같은건 상관이 없어요 ! 

AS도 전혀 문제 없구요 !! 


아래는 사용설명서에요 ! 영어 한국어 모두 써있구요 , 알아보기도 쉬워요 ~ 

물론 크게 중요한 내용이 써있진않아요 ㅜ quick start guide라는 말 답게, 카메라 촬영하고 확인하는 법만 나와있어요 

http://www.samsung.com/sec/support/model/EC-WB250FBPBIL-downloads?downloadName=UM

위를 클릭하면 WB250f의 펌웨어 및 사용설명서 자세하게 나온거 확인 할 수 있어요 !

한장에 4페이지 씩 앞뒷면 인쇄하면 20장정도 나오는거 같네요 !


WB250F_Korean.pdf


위의 파일 다운받으셔도 되요 ! ㅎㅎㅎ


아래는 카메라 외관입니다 ㅎ 똑딱이 카메라 답게 작고 귀여워요 ! 

화이트는 때 많이 탈거 같아서 ㅜ 전 그냥 심플하고 무난하게 블랙 !! 


뒷면 사진입니다 ! 버튼들은 다른 카메라들이랑 거의 비슷하죠 ? 

저기 있는 기능들 다 써보진 않앗어요 아직 .. 뭐가 뭔지 잘몰라서 ㅜ 


아래는 wifi 연결해서 자동 전송하는 기능이에요 !! 

구글플레이에서 삼성 카메라 앱 다운받으면 스마트폰이랑도 공유, 제어가 가능하구요 

컴퓨터에 autoBackUp 설치파일 설치해두면 컴퓨터로도 자동 전송가능해요. 

최근에 전송한 파일 이후로 저장된 파일들 모두 자동으로 전송이더라구요. 

제가 일일이 선택할 필요는없어요 ! ( 폰으로 전송 말고여) 

autobackUP파일 설치 방법은 카메라랑 컴퓨터랑 usb로 연결하면 자동으로 잡아서 설치해요 !
다음 다음 누르시면됩니다 ! 


아래는 다나와에서 볼 수 있는 wb250f 카메라 스펙입니다 ㅎㅎ

http://prod.danawa.com/info/?pcode=1888264&cate1=842&cate2=843&cate3=16873&cate4=0&keyword=wb250f#bookmark_product_information


여기가서 보셔도 되요 ! 

제조회사삼성전자 (제조사 웹사이트 바로가기)등록년월2013년 01월
디카 분류일반콤팩트
이미지센서
유효 화소수1420만화소CCD/CMOSCMOS
센서크기0.43"(1/2.3)이미지프로세서
줌기능
광학줌광학18배줌디지털줌디지털5배줌
화면 사양
화면 크기화면:7.62cm(3")화면 화소46만화소
화면 방식
화면 특징
셀카가능터치스크린
AMOLED액정OLED액정
뷰파인더 사양
뷰파인더 종류시야율
제품 성능
최저 감도최저ISO100최고 감도최고ISO3200
확장 감도최고 렌즈밝기밝기:F3.2
최단 접사거리접사5cm최고 셔터스피드셔터(1/2000초)
연사연사:초당8매초점 방식
초점 영역플래시 여부팝업플래시
동영상
동영상 지원동영상:풀HD동영상 프레임30프레임
동영상 촬영시간
스마트 기능
무선전송(WiFi)리모컨어플
NFCTag&Go
SNS공유무선공유(DLNA)
블루투스지원스마트기능(어댑터별매)
안드로이드탑재GPS내장
GPS태그베이비모니터
바디 사양
재질부피부피:142cc
무게무게:203g패키지 구성
판매 형태정품제조국중국
KC 인증KCC-CMM-SEC-WB250F 인증번호 확인
자율안전확인인증상세설명 / 판매 사이트 문의 인증번호 확인





저는 중고로 삿지만 박스 미개봉 상태로 삿어서 ㅎ 믿을만하고 싸게 삿죠 !!!!! 돼지코도 판매자분이 주셨고여 ~~

가격도 훨씬 저렴하게 삿네요 ㅎㅎ

사용관련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