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1. kimgaga_daily

[카메라가방] WB250F, WB350F, WB150f 등 카메라 가방 !! 카메라가방 추천 / 삼성카메라가방/카메라케이스/카메라케이스추천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 블로그 글은 최근에 구입한 wb250f 카메라의 가방 사진 입니다 ㅎㅎ

인터넷을 통해 구매를 하였고, 삼성 정품 케이스를 구매하려고 하다가, 결국 카메라 넣어다닐 가방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하나 구입하게 됬네요 !! 가격도 2만원도 안해서 착하고, 색깔도 두 종류고여 !

끈이 살짝 흠이긴 한데, 그래도 그냥 싸고 무난히 쓰려면 괜찮은거 같아요.

(구매 경로는 :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430438763 입니다. )

아래는 그 사진 입니다. 

크기는 135 x 85 x 168 입니다. ( 높이, 세로, 가로 ) 


똑딱이로 열고 닫을수 있어요 ! 사실 이건 자석처럼 자동으로 탁 달라 붙으면 좋은데, 약간 귀찮기는 해요 .. 


위에서 본 사진입니다. 가격대비 저렴해 보이진 않죠? 


아래는 내부 사진입니다. 꽤 넓어요 ! 

제가 카메라, 이어폰, 남자 반지갑, 이렇게 넣었는데도 공간이 남아요 !

핸드폰도 넣을수 있어요 ( 제꺼 노트2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가방안에 두칸으로 나눠져 있어서, 작은 물건들 ( 핸드폰 배터리, 지갑, 등등) 은 옆에 따로 공간에 넣을 수도 있어요. 


아래는 좀더 자세히 들여다본 사진입니다 ㅎㅎ 


뒷면 사진입니다 ! 

가방 옆면에 장식하라고 택배 상자에 추가적으로 오는것도 있기는한데,

달기 귀찮더라구요..

원하시면 사진 올려드릴게요 !! 



WB250f 카메라 사고 처음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ㅎㅎㅎ 

카메라 처음으로 사서 찍어본거라 엄청 허접한 사진들 같긴 하네요 ㅎㅎ

끈이 약간 아쉽고 ( 최대로 늘렸을때 어깨~허리정도까지 오더라구요 ) 똑딱이가 조금 아쉬워요 ㅋㅋ


그래도 카메라 외에 지갑 핸드폰도 넣을수 있다는 점이 !!! 다른 가방 안들고 다녀도되고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저는 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