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1. kimgaga_daily

[노트북]맥북프로or에어 VS 윈도우8 설치된 놋북

교환학생 가기전에 노트북 뭐살지 고민중인데, 


 15인치 맥북 프로

쿼드코어 i7 2.2ghz
8G 메모리업
128ssd + 500g(세컨베이)
RADEON 6750M
액정 해상도업
상하판 보호필름 부착
키스킨 부착
박스풀세트


이런 사양이 135만이다. ( 맥북프로 ) 

디자인도 예쁘고, 유럽 대부분은 맥북을 쓴다하고, 터치패드가 기막히게 좋다고들 하니

써보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내가 외국 생활도 처음인데 생활하는것도 힘들거 같은데  익숙치도 않고 사양해본적도 없는 맥북을 사가서 쓸까 .. 아니면

그냥 무난한 삼성 LG HP 레노버 같은 놋북 사서 쓸까 .. 

LG놋북으로 저정도 사양이면 반 가격이면 살듯 ? 


주 사용목적은 코딩, 웹서핑, 문서작성, 무한도전 보기 등이 될거 같아서 

게임을 하지 않는 나로서는 고사양 컴퓨터는 필요가 없다. 

그냥 싼거 사기엔.. 취업하기 전까지 쓸 생각으로 살 노트북이라 ㅜ 

고민이 많다 요새 .. 

맥북은 비싸고 내가 익숙치 않아해서 고민이고

그냥 일반 윈도우PC는 .. 딱히 고민될건 없는데 그냥 무턱대고 지르기엔 ?

고민이 된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이 많으면 그냥 아무거나 사서 오랫동안 쓸텐데, 난 그게 아니니 ㅜㅜ 

최대한 돈을 아껴서 써야하는 일반 시민집 아들로써 ..

내가 번돈도 가서 생활비로 써야하니 ㅜㅜ 

아쉽다 .. 돈이 좀더 많았으면 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