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1. kimgaga_daily

[Vapur] 접는 물병 ! 베이퍼, Vapur 물병을 접을 수있어요, 휴대성좋아요

http://vapur.kr/


여기에 가서 구매할 수 있는 접는 물병 Vapur 를 꽤 오랬동안 썼다. 작년 11월 ? 이쯤부터 사서 썻던거 같다 ㅜ 

여자친구가 알록달록 한걸로 사다 줬는데, 축구하러갈때나 공부할때 엄청 잘 썼다

주위에서도 예 쁜 물병 쓴다고 부러워 할정도로 ㅜ  페트병 같은 환경오염되는것도 아니고 

텀블러나 머그잔처럼 부피가 커서 들고다니기 힘든것도 아니고 

물론 접을수 있다곤 하지만, 물이 들어 있으면 못접기 때문에 그냥 .. 펴고 다니는 .. 

어딜가나 내 가방에 항상 들어있던 물병인데 ㅜㅜㅜ 물병이였는데 ㅜㅜ 

근데 .. 방금 !! 아래쪽이 터졋다 ... 

물이 샌다 ... 일단 테이프로 붙여놓긴 했는데, 당연히 새겠지 ... 

오늘 하루 회사에서 쓸 물잔이 없어졌다ㅜㅜ 나 물많이 마시는데 ㅜㅜ

저거 뭐 쓰지도 못할거 같은데 ... 

홈페이지가서 항의글이나, 문의글 같은거 써보려고 했는데 그런 공간도 없다 

그저 후기? 정도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종이 소재로 가위로 잘리는 물병이라고 하니 얼마나 가벼운지 다들 아실텐데 .. 

제가 써본 단점으로는 ( 장점은 홈페이지에 워낙 많이 나오니) 

1 . 접을 수 있다곤 하는데, 물을 넣어서 다니는데 접을 일이 없어요 .. ( 이 접으면 생기는 줄? 같은거 때문에 그 부분이 찢어져서 물이 새요 ㅜ ) 

2. 물 마실때 캡을 열어서 물을 빨아 마시게 되어 있는데, 자전거 탈때나, 등산할때 정도나 그렇게 쓰지 저는 그냥 .. 뚜껑 전체를 돌려서 열어서 마셨네요 ㅜ 

3. 내부 청소가 좀 힘든거 같아요 ... 위생문제 랄까요 ... ? 

4. 찢어 질수 있다는점 !!!!!!!! 종이 소재라그런지 .. 자주 접히는 부분이 찢어졌어요 ㅜㅜ 찢어지지 않는 소재의 물병을 사면 모를까 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이정도 인것 같네요 .. 그래도 몇달 잘썼는데 ㅜ  다시 사고 싶은 가격은 아니네요 ... 봐서 나중에 사던지해야지 ..  

베이퍼 회사는 물어내라 ! 내 물병 ㅜㅜ 찢어진 내 물병 돌리도 !! 



페북에 글 남겼더니 이렇게 ^^ 친절한 답변을 ㅎㅎㅎ

그런데 제품 보증서? 이런게 집에 있나...를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베이퍼코리아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베이퍼 정품은 1년동안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므로 제품의 하자가 있을시에는 02-797-1034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