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1. kimgaga_daily

[자전거스마트폰거치대]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구입, 조립, 사진 !

자전거 족이라고 부를만큼 좋은 자전거를 타거나 자전거로 몇십키로씩 달리고 

그러지는 않지만 

그냥 평소에 자전거 타고 가까운 거리 갈때도 있으면 편하겠다 생각하던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를 드디어 구입했어요 ㅋㅋㅋ 

좋은제품 딱히 안따지고.. 고정 잘되고 튼튼하면 될거 같아서 

인터넷에서 싸고 괜찮아 보이는 놈으로 후기들 다 읽어보고 삿어요 ~ 



자전거 탈때 노래를 주로 듣는데, 주머니에 핸드폰 넣고 달리면 외투 있을때도 물론 불편하지만

축구 하러 왓다갈때 바지에나 주머니가 있는데, 요새 스마트폰이 좀 커요 ??;;; 

그래서 앞으로는 여기다가 스마트폰 올려두고 이어폰만 끼고 달리면 될거 같네요 ㅋㅋㅋ

중고딩들이 훔쳐가질 않기만을 바랄 뿐이지만요 ㅜㅜㅜ 



아래는 상자 사진입니다. 저런식으로 생기진 않았는데 .. ㅋㅋㅋ 

박스 측면 모습입니다. 이런 저런 제품이 있다고 보여주는거 같고

제꺼는 NO. S2113W-i 라는 3번째 제품입니다 ㅋㅋㅋ

Made in China 가 너무 크게 써있나요.. ㅋㅋㅋ


아래는 박스 개봉 후에 나온 구성품들 사진입니다. 저렇게 생겻고 이제 저걸 조립하면 되요 

자전거랑 연결 하는 부분 입니다 저게 돌아가서 180도로 회전도 가능할거 같아요 

나사로 쪼여서 고정 하면되요 . 

아래쪽에 있는 나사를 풀어서 자전거에 매단 후 나사 쪼여주고 !!! 

위에다가 조립하면 될거 같아요 ㅋㅋㅋㅋ


이건 실제 핸드폰이나 MP3같은거 올려두는 부분입니다. 옆에 부분을 위아래로 조절 가능해서 

핸드폰이나 기기들 크기에 따라 다르게 조절 할 수 있겟네요. 아래 다리도 앞으로 튀어나오게 할수 있어서 아래로 떨어지는거 방지도 되요 !  고무패드도 있어서 푹신한거 같기도하구요 ㅋㅋ

옆으로 늘릴 수도 있는데, 아래 사진에 빨간 테두리 친 부분을 누르면 양옆으로 늘렸다 줄였다 할수가 있어요. 버튼을 놓으면 고정되요 ~ 약간 세게 하면 부러질거 같은..? 

어쩔수없죠뭐 ㅜㅜ 싼거 산건데 .. 

핸드폰은 아니지만 아이팟터치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괜찮겟죠 나름 ? 


실제로 조립했을 때 사진입니다. 그렇게 이쁘진 않지만, 조립이 어렵지도 않아요

그냥 싼맛에 몇달 쓰고 말거로 산거고 . 만원 정도에 산거라 ㅋㅋㅋㅋ

나름 만족합니다. 


자전거 장착 화면입니다 ~~

위에서 본 장면

옆에서 본 사진 입니다 ㅋㅋㅋ 실제로 끼고 밖에 나갔다 왓는데,

싼거라도 나름 괜찮구요 ~~~

이거 말고 비닐 같은 형식으로 된 케이스 있는데 그게더 안전 할거 같긴해요

이건 방지턱같은데 넘을때 약간 위험위험 ㅋㅋㅋㅋㅋㅋ



이상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 사진인데요, 실제 자전거에 조립한 사진도 올려드릴게요 조만간~~

자전거가 좋은게 아니라 엄청 꾸진거라서 .. 별로 올리고 싶진 않지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