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1. kimgaga_daily

2013.04.27 토요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 가다!

꽃도 많이 피고 동물, 식물도 볼겸

광진구에 있는 어린이대공원으로 갔다 왔어요 !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에서 내려서 갔는데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ㅎㅎㅎㅎ 


3시쯤에 여자친구 만나서 어린이대공원 동화축제랑 동물원 구경하고 왔다 !

재규어 ? 같은건데 나무같은거 깎아서 만들었다! 잘만들었다 매우 !! 

나무 다듬어서 코끼리 만들었다 ㅋㅋㅋ주위 구경하는 사람이 무지많다

우리나라 지도모양으로 꽃밭을 만들어 놨는데 서울과 DMZ에 해당하는 곳 ! 

우리나라 모양! 신기신기 ! 

ㅋㅋㅋ꽃밭 지키는 머슴같은 사진이다 

스티커 같지만 조형물이다 ㅋㅋㅋㅋㅋ독특한캐릭터

어린이대공원에 있는 코끼리다~ 배변보는것도 운좋게 봣는데 .. 시원시원하다 ! 

이름이 뭐더라... 쥐같은데 엄청 쪼그매서 귀엽다 ㅋㅋ 



사막여우? 이런거 같은데 저 조그만 아이들이 셋이서 옹기종기 모여있는모습이

어찌나 이쁘던지 ㅋㅋㅋㅋ 한마리 집에 가져오고 싶었다.. ㅎㅎㅎ


북극곰인가? 그런애인데 여자친구 닮아서 .. 밍곰이라고 이름을 붙여줫다 ㅋㅋㅋ





원래 비온다고 했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햇빛만 쨍쨍 내리쬐서 좋앗다 ㅋㅋㅋ

동물이나 꼬마 아이들같이 구경한것도 많은데 ~ 

여자친구랑 같이 오랫만에 이런 데이트해서 좋았다 ! 

블로그 시작한다구 같이 다니면서 사진을 계속 찍엇다 ㅋㅋㅋ

호랑이랑 사자보고는 쟤네 만져보고 싶다그러구 

원숭이보고 자꾸 나닮앗다그러고... ㅋㅋㅋ재밋엇다 나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