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1. kimgaga_daily

연예인 성매매 찌라시..

개인적으로 연예인 성매매 관련 찌라시들은 

분명 놀라운 내용이기는 한데 

왠지 신뢰가 안간다..

사람을 워낙 잘믿어서 일수도 있지만

내가 좋아하던 그런 배우들이

그런 일을 햇으리라고는 .... 전혀 상상가지 않는다

물론 그런 성매매가 있었을 수야 있다.. 가능성이야 언제나 있으니

하지만 

특정인물을 그렇게 거론하고 그러는건 아닌것 같다

내가 좋아하던 작곡가 분이나 지금은 활동이 거의없는 개그우먼 분이나...

여러 연예인들까지 !!

자신들의 애인과 잠자리를 갖는것까지 신경쓸 부분은 아니지 않을까

그리구..

진짜로 그 찌라시가 사실이라면

그 사람들은..

방송 못하지 않을까? 양심에 찔려서 

웃는 모습으로 방송을 못할거 같은데 ... 

물론 얼굴에 철판 깔고, 그저 자신들의 인기를 위해서 자신들의 과거를 숨기고 방송활동 하는 사람도 있을거다

그런 사람들은 결국 언젠가는 밝혀지게 되있다. 예쁜이 사건이라던지 .. 

결국 과거 친구들이나 사람들이 찾아낸다 ㅎㅎ

요새 시대가 어느땐데 ㅎㅎㅎ

작년인가? 쏠로대첩 왜하는지 이해 안간다고 인터뷰하고 실제로 쏠로대첩 갔던 사람도 찾아냈던 네티즌이다. 

ㅋㅋㅋㅋㅋㅋ연예인이라면 .. 

결국 공인인데 !! 

더욱 잘찾아낼거다 ㅎㅎㅎㅎ

난 그냥 이런 찌라시들이.. 그냥 연예인들의 개인적인 연애사라고 믿는다. 

절대 자신들의 몸으로 장사를 한거라고 생각 안할거다. 


지금은 이런것 보다 우리 사회, 정부가 자신들의 솔직한 말을 해야 할 때가 아닌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