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1. kimgaga_daily

중앙대학교 겉표지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 입니다 ! 

저는 아직 중앙대학교 재학중인 학생인데요 ㅎㅎ

교수님들이 내주는 레포트나 프로젝트를 하다보면 보고서 제출할 때가 항상 있잖아요 ???

그럴때 쓰시라고 레포트 양식 몇개 들고 왔어요 ㅎㅎ

아무것도 없이, 그냥 보고서 위에 이름 세글자 써서 내는거 별로 안좋아 하실거같아요.

보기에도 안예쁘고요 !

아 물론 교수님마다, 표지 하지말라고 하시는 분들 있기는 한데,

그건 교수님들이 원하시는거니 표지 없이 해가는게 맞겟죠? ㅋㅋ

Default로는 표지를 합시다 ㅎㅎㅎ

A4한장 더 내는건데요 뭐 ㅎㅎ 어렵지 않자나요 ?? 

엄청 예쁘진 않고 그나마 무난히 쓸 수 있으실 거에요 !!

보통 레포트 같은거 제출 할때, 딱 내용만 가지고 제출 하면 

보기에도 안예쁘고 교수님들도 별로 안좋아 하실거 같아요 ㅜㅜ 

그래서 저는 항상 겉표지를 만들어서 냅니다 ! !  

아래 내용들은 중앙대학교 레포트 제출용 겉표지 2개 자료 입니다.

물론 학교로고 바꿔서 다른 학교에 써도 상관이야 없겟죠 ㅋㅋㅋ

다 쓰기 나름입니다 ~~~

더 좋은 자료가 있다면 그런 자료로 쓰시면 되구요 ~ 

개인과제, 팀플과제 용으로 만들어 봤고 .hwp파일 입니다.

word용은 이걸 복사해서 word에 붙여 넣으신 후 여백 조정만 하시면 OK!


다들 좋은 성적 받으시길 ^^


겉표지.hwp


중앙대학교겉표지.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