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pid Computer/1. About Computer

[GearFit] 기어핏 테스트 모드 진입 GearFit Test mode

아래는 삼성에서 나온 모델인 GearFit의 테스트 모드 진입 하는 방법입니다. 
일반 사용자분들은 굳이 알 필요도 없지만 
혹시나 궁금해하시거나 
다른 개발자 분들이 아시면 좋을 수 있는 정보라 
이렇게 글 올려 드립니다. 


TestMode:
 

AP a CSC:


UART & USB


Touch Screen version:

삼성 기기들에서 테스트 모드 진입은 *#0*# 을 입력하면 되네요.
 
기어 핏도 이와 같은 숨겨진 코드가 있어요.
 
진입 방법:
0- 거이 핏을 수직모드말고 수평모드로 설정.
1- Settings > Gear Fit Info > About Gear Fit (영문판 기준)
2- 화면 오른쪽 밑을 10번 탭
3- 화면 오른쪽 위를 10번 탭
 
키패드 (다이얼 모드)가 나오네요~.
 
4- *#0*# 입력
 
이제 아래 사항을 테스팅 가능합니다.
 
Red Green Blue White Vibration Dimming Sensor Touch Sleep HRM
 
기타 명령어는 아래와 같습니다.
 
*#1234# - AP, CSC
*#7284* - UART & USB 세팅
*#232337# - 블루투스 주소
*#2663# - 터치 스크린 버전
*#9900# - "SysDump"
 
 
*#7780# - factory reset
*2767*3855# - hard reset



개발하거나 뭐 보고싶은게 있을때 사용 가능하겟네요 ! 

개발자들 통해서 나온 정보라는데 ㅎㅎ 일반 사용자들이 쓸데가 있을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