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 News/2. Info

[휴대폰배경화면] 스마트폰 배경화면, 핸드폰배경화면 좋은 글귀 배경화면 !!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 블로그글은 글보다는 사진으로 대체하려고 해요 !! 

스마트폰,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딱 어울리는 배경화면입니다 !

사이즈 조정만 하셔서 쓰시면 됩니다 !! 

좋은 글귀도 들어있는 배경화면들이니까 마음에 드는거 고르셔서 쓰시면 될것 같네요 ㅎㅎ

영어 문귀, 한글 문귀 등등 좋은 글들 써져 있는 배경화면이니까요 ㅎㅎ

허세 부릴수도 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에게 하는 말일수도 있구요 !! 

아니면 스마트폰 잠금화면으로 쓰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ㅎㅎㅎ


잘쓰세요 !!!!!!!


원하는 사진 마우스 우클릭후 저장 누르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