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gaga/1. kimgaga_daily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 사유로 계속 거절 ... 애드센스 거절...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요새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달아보겠다고 발버둥 치고 있는데, 매번 왜 거절을 당하는지 모르겟네요 .. 

매번 사유는 똑같아요. 

콘텐츠 불충분

다른 사람들  블로그는 글 10개 정도만 써도 달수있다고 하는데, 저는 200개가 넘었는걸요 ㅜㅜ 

제가 거절당하는 이유를 잘모르겠어서 누군가한테 물어보고 싶은데, 이런거 잘 아는 사람도 없네요.

그냥 제 스스로 드는 생각은 처음 블로그할때 토렌트파일 공유해서 경고 먹은적이 있는데, 그것 때문일수도 있어요. 

또, 제 블로그에 있는 글은 제 스스로 쓴게 60%정도 되고, 다른 블로그에서 퍼와서 링크주소가 남겨져 있다거나, 저작권 법에 걸리거나

하는 이유가 있을수 있을거 같아요. 사실 컴퓨터 관련 글들은 거의 제가 쓴게 별로 없죠 ㅜㅜ 

제가 블로그 시작했던 이유가, 컴퓨터 공부하면서, 제 스스로 배웠거나 이건 공부해야지 하는 것들을 다른 블로그에서 찾아서,

그걸 제 블로그에 올려놓고, 제 스스로 나중에 보려고 한거였거든요.

이것들 때문인건지 애드센스 달려고 하는데, 참 어렵고 잘 안되네요.


다른 블로그들에서 콘텐츠 불충분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보면,

"글 500자 이상은 써라", "이미지보단 글로 써라", "카테고리 정리를 해라", "신청서 양식을 제대로 써라" 등등

방법은 많아서 그것들 다 해봤는데, 전부 안되네요. 

블로그 운영한지도 1년이 넘은거 같고, (물론 초반에는 거의 안했죠) 글도 많이 썻고,

하라는 대로 다 해보긴 했는데,

구글-애드센스 1,2차 심의중 겨우 1차만 통과하고 2차에서 계속 거절 당하고 있네요 . 

1차 통과는 3~4번만에 한거같은데, 2차 심사는 거의 10번 다 되가는거 같네요 ㅋㅋㅋ

물론 2차 신청을 별로 고친것도 없이 신청하기도 하고 그랫긴 했지만요..


구글 로봇이 블로그 심사한다고 하는데, 그 로봇놈이 이상한것을 감지 하는건지, 아니면 위에 쓴것 처럼 

예전에 경고 받은것 때문인건지, 구글 계정이 저주가 걸린 건지 잘 모르겟네요 ㅜㅜ 

광고만 다는 블로그가 되고 싶은 마음은 하나도 없는데, 그래도 광고 하나쯤은 달아서 

저도 블로그좀 한다 소리 듣고 싶거든요 ㅜㅜ 너무 아쉽네요 ..


혹시 이글 보시는 분들중에 구글 애드센스 다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

저도 이방법 저방법 다 동원해서 해보고 만약에 통과하면 그 노하우? 같은거 글 올릴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