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pid Computer/1. About Computer

아마존 - 월 $10 로 e-book 무제한 감상 서비스 (kindle Unlimited) 발표 !

안녕하세요, kimgaga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ㅎㅎ 


이번 블로그 글은 오랫만에 IT 관련 소식!!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도서 쇼핑몰에서 종합 쇼핑몰로 탈바꿈한 아마존 소식 입니다 ㅎㅎ


이번에 아마존에서 KindleUnlimited 라고 월 10 달러( 만원정도) 만 내면 60만권에 해당하는 e-book을 무제한으로

사용,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네요. 


e-book이 어떻게 책을 대체할수 있겠어..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실제로 그런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교환학생 갈때 굳이 무거운 책 안들고 가고 e-book으로 된 책 몇개 구입해서 가려구요. 


가서 필요하면 추가로 구입할 수도 있는거구요. 



아래는 관령 영상입니다.



종이로 된 책이 세계 방방 곳곳을 돌아다닌 다는 점이 , 굳이 영어를 몰라도 딱 와 닿으시죠? 

온라인을 통하면 어떤 책이든 이세상 곳곳을 돌아 다닐 수 있어요  !! 



아래처럼 아마존 메인 화면에 가면 벌써 홍보가 되고 있네요 ㅎㅎ

저렴한 가격이네요 !! 

저도 e-book을 많이 사용할 날이 온다면

Kindle Unlimited 서비스 신청해 봐야겠네요 ㅎㅎ